일상

[노래] 유발이의 소풍 - 그녀의 일기장을 훔쳐봐주세요.

J-Two 2009. 8. 28. 01:37

  노래라는 분류로는 처음 글을 올립니다. 아무도 이들에 대한 글을 올리지 않았기에 제가 먼저 시작해 보려고요. 제가 소개할 팀은 '유발이의 소풍' 이라는 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사진은 싸이클럽 및 여러 곳에서..저작권은 님들 것!>



    헬로루키에 나온 팀들의 공연을 보다가 알게 된 팀입니다. 재즈의 향이 가미된 대중적인 음악. 감각있는 가사와 전개. 나긋하면서도 산뜻한 음악을 들려주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아직 아무도 글을 올린적이 없네요. 자 오늘로 단독 게시물 하나 올라갑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분은 역시 피아노와 보컬을 맡고 계신 여성분. (유발양??) 2009년임에도 불구하고 90년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머리스타일과 안경! (사실 2000년대의 느낌도 2% 정도 나요.) 예전의 노영심씨 보는 것 같습니다. 목소리도 그렇고. 그래서 어딘가 친근하다랄까요.

  실력은? 이번 제 5회 제천 국제음악영화제에서 우승하셨다네요. 저 역시 추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들의 공식 소개를 보면 이러합니다.

  "동아방송대 영상음악과 출신 혹은 재학중인 재즈연주를 하는 풋풋한 뮤지션들이 모여만든 어쿠스틱 팝밴드.특별히 봄에 어울릴 듯한 자작곡들로 관객들을 만납니다. 따뜻한 감성과 재기발랄한 연주, 깔끔한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소풍을 떠나는 듯한 싱그러움을 선사합니다."
 
  piano&vocal 강유현
  drums&percu.이광혁
  guitar 김은성
  feat. 이계성

집 : http://club.cyworld.com/ubare







  저도 부지런히 음악 준비중인데..언제 무대에서 만나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반드시 한번은 들르실터..오시면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